[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아스트로
아스트로
신예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눈물샘이 제대로 터졌다.

4일 오후 7시 MBC 뮤직 채널 및 네이버 TV 캐스트, 네이버 V앱에서 방송하는 ‘OK! 준비 완료’ 세 번째 이야기에서는 아스트로 멤버들이 가수를 꿈꾸게 된 계기와 이를 위해 땀방울을 흘렸던 과정들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제작진이 준비한 깜짝 영상 편지. 아스트로는 예상치 못한 영상 속 주인공에 눈시울을 붉혔다는 후문이다. 특히 진진과 산하는 감격을 이기지 못하고 닭똥 같은 눈물을 쏟아내 주위를 숙연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OK! 준비완료’ 3회는 깜짝 영상 편지 외에도 아스트로 멤버들의 연습생 시절 에피소드, 멤버들의 매력이 담긴 프로그램 속 별책부록 ‘드루와!’ 등 많은 볼거리로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아스트로는 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로 구성된 판타지오 뮤직의 6인조 보이그룹이다. 오는 2월 23일 데뷔 앨범을 발매함과 동시에 팬들과 함께 데뷔 쇼케이스를 갖고, 이후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하며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데뷔 전부터 아스트로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앞서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로 독특한 프리데뷔 행보를 시작한 아스트로는 서울경기권의 학교와 윙카전국투어가 어우러진 ‘미츄(Meet U)’ 프로젝트로 1만명의 카톡친구 맺기 미션을 성공했으며 매월 팬들을 만나는 ‘이달의 데이트’ 연속 매진 행렬을 기록, 약 1,800여 팬들과 호흡을 나눴다.

아스트로는 오는 23일 데뷔 앨범을 발매함과 동시에 팬들과 함께하는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특히 지난달 28일 오후 9시 오픈한 아스트로의 쇼케이스 신청이 오픈 1분 만에 1,000석 전량 매진을 기록 ‘슈퍼 솔드아웃돌’임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판타지오 뮤직은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쇼케이스 추가 좌석을 확보 중이다.

이 같은 아스트로의 매진 기록은 전국 방방곡곡을 직접 발로 찾아 다니며 쌓은 ‘진정성 있는 행보’를 결과로 입증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는 평가다.

아스트로는 현재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네이버 V앱과 TV캐스트, MBC뮤직에서 방송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OK! 준비완료’를 통해 꾸밈없는 모습을 공개하는 중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판타지오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