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신화 신혜성
신화 신혜성
레전드 아이돌 그룹 신화의 신혜성이 신인그룹 스누퍼에게 장수돌 특급 비법을 전수했다.

2일 오후 7시에 방송되는 스누퍼의 리얼리티 ‘스누퍼 프로젝트’에서는 레전드 아이돌 신화 신혜성의 대기실을 깜짝 습격하는 내용이 방송된다. 이는 신화 같은 국민 아이돌이 됐으면 좋겠다는 소속사 대표의 소원을 수리하기 위해 직접 신혜성을 만나 조언을 구하기로 한 것.

스누퍼는 준비한 신화 ‘디스 러브(This Love)’의 댄스를 선보였고 이를 옆에서 지켜본 신혜성은 안무를 함께 추는 등 후배들의 커버댄스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며 안무가 끝난 뒤에도 멤버들의 안무 동작을 평가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신혜성은 20년 가까이 무대에서 격한 댄스를 선보일 수 있는 체력관리 비법을 비롯해 베일에 싸여있던 장수돌 특급 비법 4가지를 스누퍼에게 직접 전수하는 등 애정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방송에서 스누퍼는 일일 남친으로 선택받기 위해 초절정 애교를 선보이는 등 불꽃 튀는 경쟁을 펼쳤고, 선택받지 못한 멤버들은 남남 커플로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뜨거운 애정행각(?)으로 나름의 로맨틱한 장면을 만들어냈다고 전해진다.

끈적한 브로맨스의 주인공과 신혜성의 장수돌 특급 비법은 2일 오후 7시 MBC 뮤직 ‘스누퍼 프로젝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MBC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