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인턴기자]
포미닛 권소현
포미닛 권소현
그룹 포미닛의 막내 권소현이 셀프 홍보에 나섰다.

권소현은 1일 음원 공개를 앞두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포미닛 ‘싫어’ 오늘 12시 공개. 약 1시간 남았다”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포미닛의 신곡 ‘싫어’가 영문으로 적힌 셔츠를 입은 권소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권소현은 음원 공개 후 #싫어 #포미닛 #hate #스트리밍중 이라는 내용의 해시태그와 함께 음원 스트리밍 인증샷을 게재했다. 포미닛에 대한 권소현의 애정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포미닛은 1일 정오 타이틀 곡 ‘싫어(Hate)’를 포함한 미니 7집 음반 ‘액트세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싫어’는 ‘덥스텝’의 창시자로 불리는 미국 유명 DJ 스크릴렉스와 국내 작곡가 서재우, 손영진이 공동 작곡한 EDM 힙합장르 댄스 곡이다. 이별을 직감한 한 여자의 처절한 마음을 직설적으로 옮긴 가사가 특징. 여기에 전지윤(JENYER), 김현아가 작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한다.

포미닛은 ‘넘들의 눈과 귀를 동시 저격할 예정. DJ 스크릴렉스와 패리스 고블까지 미국 최고버원 걸그룹’다운 카리스마로 음악 팬의 프로듀서와 안무가 라인이 지원사격, 최상의 완성도로 돌아올 포미닛이 과연 신곡 ‘싫어’로 음악 팬들의 어떤 평가를 받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손예지 인턴기자 yejie@
사진. 포미닛 권소현 인스타그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