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고원희 사진
고원희 사진
배우 고원희가 현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그 동안 함께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

고원희는 현재 KBS2 ‘별이 되어 빛나리’에서 주인공 조봉희 역을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등 호평을 얻고 있다. 데뷔 이래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맡은 캐릭터의 매력을 끌어내는 연기 내공과 쉼 없이 활동을 이어온 성실함에서 비롯된 것으로 여겨진다.

이처럼 점점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배우 고원희가 샛별당엔터테인먼트와 주저 없이 재계약을 맺은 배경에는 배우와 회사가 쌓아 온 서로간의 두터운 믿음이 바탕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이한림 대표는 “배우 고원희와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매우 기쁘다. 샛별당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든든한 성장 파트너로서 고원희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또한, 체계적인 매니지먼트와 마케팅 노하우를 적극 활용하여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포트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고원희는 “배우로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샛별당엔터테인먼트에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 나 자신과 더불어 회사의 동반 성장 가능성을 바라보고 좋은 인연을 계속 이어나가기로 결정했다. 앞으로 서로에게 힘이 되는 존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고원희는 영화 ‘찌라시:위험한 소문’ 과 ‘경성학교:사라진 소녀들’ 등에 출연했고, KBS2 ’왕의 얼굴’에서는 소성왕후 김씨 역으로 단아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현재는 KBS2 ‘별이 되어 빛나리’의 주인공 ‘조봉희’ 역을 연기하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가리지 않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오랫동안 아시아나항공 전속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통신사, 화장품 광고에 다수 출연하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주목받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