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위너
위너
그룹 위너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3종 포스터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31일 오전 공식블로그를 통해 새 앨범의 더블타이틀곡인 ‘베이비 베이비(BABY BABY)’와 ‘센치해’, 그리고 남태현의 솔로곡 ‘좋더라’까지 3색 매력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각각 곡들의 분위기에 맞는 뮤직비디오 속 모습들과 함께 곡 정보 및 크레딧이 공개됐다. 먼저 더블타이틀곡 중 하나인 ‘베이비 베이비’에는 남태현, 송민호, 이승훈 작사, 남태현 작곡이라는 크레딧과 함께 다섯 멤버들의 아련한 눈빛이 담긴 이미지가 실렸다.

또다른 타이틀곡인 ‘센치해’에는 남태현, 송민호, 이승훈 작사와 남태현, 강욱진 작곡이라는 정보와 송민호의 장발과 남태현의 금발 등 멤버들의 비주얼 변신이 눈에 띄는 이미지, 또 남태현의 솔로곡 ‘좋더라’ 포스터에는 남태현 작사, 남태현, 로빈 작곡의 크레딧과 더불어 감성적인 남태현의 모습이 담겼다.

세곡 모두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특히 남태현은 세곡 모두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선보여 팬들의 기대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위너는 컴백을 앞두고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기획한 릴레이 커버 프로젝트로 역대급 프로모션을 진행한 데 이어, 개인 티저 필름,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 공개 등을 통해 팬들에게도 좋은 선물을 선사했다.

위너는 오는 2월 1일 0시 더블 타이틀곡 ‘베이비 베이비’와 ‘센치해’, 남태현의 솔로곡 ‘좋더라’를 포함한 미니앨범 ‘엑시트:E(EXIT:E)’를 발표한다. 또 공개를 1시간 앞둔 31일 오후 11시 네이버 V앱 카운트다운 라이브 ‘엑시트 어워즈(EXIT AWARD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