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마담앙트완 김재경
마담앙트완 김재경
‘마담 앙트완’재경이 능청스러운 연기로 씬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JTBC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극본 홍진아, 연출 김윤철) 측이 30일 꽃미로로 열일하는 재경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재경은 화려한 의상을 갖춰 입고 촬영에 열중인 모습이다. ‘걸그룹 출신 톱스타’역에 걸맞은 눈부신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 속 재경은 활짝 웃으며 손가락 브이를 그리거나 머리 위로 하트를 만드는 등 깜찍한 표정으로 애교를 선보여 보는 이를 미소 짓게 하는가하면, 진지하게 자신의 촬영분을 모니터 하고 제작진과 배역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역할에 푹 빠진 모습! 을 보여 눈길을 끈다.

극중 재경은 모두가 자신에게 관심을 쏟아야만 직성이 풀리는, 이른바‘관심중독’에 빠진 전직 걸그룹 출신 국민요정 쥬니 역을 맡았다. 지난 방송 쥬니는 무대 리허설 중 존 덴버의‘애니송’을 듣고 호흡곤란을 일으키며 쓰러져 성준(최수현)의 심리센터 ‘마담 앙트완’을 찾게 됐다.

쥬니에게 내려진 진단은 바로‘연극성 성격장애’였다. 주변의 시선을 끌기 위해 늘 과장된 표현을 일삼고, 관심을 얻기 위해서라면 제멋대로고 이기적인 행동들마저 서슴지 않는 심리 장애의 일종으로, 실제 쥬니는 최승찬(정진운), 원지호(이주형)를 보고 한 눈에 반해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하는가 하면, 성준과의 내담 중엔 갑자기 옷을 벗어 제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하며 야릇한 눈빛을 보내는 등 아찔한 유혹을 펼쳐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꽃미남 3인방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고혜림(한예슬)에게 극심한 질투와 분노를 느끼고 “너 몇 살이니?”라며 시비를 걸더니 급기야 그녀의 머리채를 잡고 육탄전을 벌이기까지 했다. 다른 사람들이 나타나자 쥬니는 180도 돌변, “이 여자 좀 말려달라”고 오열하는 모습으로 혜림을 아연실색케 했다.

이 과정에서 재경은 다양한 표정과 과장된 몸짓, 극과 극을 오가는 불안한 감정선 등 캐릭터를 완벽하게 이해한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쉽지 않은 쥬니 역을 능청스럽게 소화해 내 눈길을 끌었다. 쥬니는 어쩌다 ‘연극성 성격장애’를 갖게 된 것일까. 제멋대로고 이기적인 그녀에게도 남모를 아픔이 있었던 것일까. 쥬니가 지금껏 숨겨온 마음 속 이야기는 오는 4화를 통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쥬니의 숨겨진 이야기로 또 한번 웃음과 감동을 전할 ‘마담 앙트완’ 4회는 30일 오후 8시 30분 JTBC를 통해 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드라마하우스, 지앤지프로덕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