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슈퍼맨_서준 첫사랑 고백
슈퍼맨_서준 첫사랑 고백
장꾸(장난꾸러기) 서준이 태어나 처음으로 사랑을 고백을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31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115회 ‘걱정 말아요, 아빠’가 방송된다. 이 가운데 서준이 개구리 인형에게 형 서언을 향한 속마음을 털어놓을 예정. 무엇보다 평소 형 서언과 자주 투닥이던 서준이 서언에 대한 자신의 진심을 고백한 적은 처음이어서 관심이 모인다.

이날 서준은 은밀하게 진행된 개구리 인형과 비밀 대화에서 형 서언을 향한 뜨거운 사랑을 고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준은 제일 좋아하는 사람이 형이라는 듯 “형이랑 노는 게 좋아 나는 아빠가 안 되고 싶어”라며 서언과 평생 함께하고 싶은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더욱이 서준은 형이 없으면 어떡하냐는 질문에 갑자기 눈물까지 글썽거려 주변 모두를 찡하게 만들었다. 나아가 서준은 ‘형을 이만큼 좋아한다’며 고사리 같은 손으로 큰 원으로 만들어 보인 데 이어, 쑥스러운 표정으로 “사랑해”라고 외쳐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에 처음으로 자신의 속마음을 고백한 서준의 형 ‘서언 사랑’ 풀 스토리에 궁금증이 한껏 증폭된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115회는 오는 3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