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슈퍼맨_삼둥이
슈퍼맨_삼둥이


대한-민국-만세의 절절한 찐빵 앓이가 포착됐다.

31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115회 ‘걱정 말아요, 아빠’가 방송된다. 이중 삼둥이는 스키에 이어 겨울 스포츠 섭렵에 나서며 즐거운 썰매타기에 푹 빠져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 이 가운데 삼둥이가 찐빵을 더 먹고 싶다며 아빠의 바짓가랑이를 붙잡고 절절하게 호소하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삼둥이는 썰매를 타고난 후 출출한 배를 채우기 위해 휴게실을 찾았다. 이 과정에서 삼둥이는 만장일치로 아빠에게 찐빵을 요청했고, 송일국은 각각 한 개씩 먹을 수 있도록 찐빵 3개를 주문했다. 이때 찐빵 한 개로는 간에 기별도 안 갈 것을 직감한 민국은 발을 동동 구르며 안타까운 표정을 지어 시선을 모았다. 민국은 세상이 무너진 듯 “아니야”라고 외쳤고, 눈물까지 글썽거려 송일국을 당황케 했다. 이어 옆에 있던 대한과 만세까지 가세해 찐빵을 얻어내기 위해 송일국에게 간절히 매달려 웃음을 자아냈다.

절절한 호소로 찐빵을 얻은 삼둥이는 먹어도 먹어도 부족한 듯 더 시켜달라고 또 한 번 아빠의 바짓가랑이로 돌진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삼둥이는 찐빵을 폭풍 흡입하면서도 “아버지 찐빵 많이 사주세요”라고 외지며, 찐빵 리필을 요청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115회는 오는 3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