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복면가왕
복면가왕
역대급 감성으로 판정단들을 울린 복면가수들이 등장했다.

이번주 방송될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듀엣곡 대결에서 승리해 준결승전에 진출한 4명의 복면가수들의 솔로곡 대결이 시작된다.

이 날 한 가수는 감성 풍부한 목소리로 판정단들의 마음을 울리는 무대를 선보였다. 복면가수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풍부한 감성에 눈물을 흘리는 판정단들이 속출했으며, 몇몇 판정단은 그 여운에 할 말을 잃었다고 한다.

김새롬은 “지금까지 들었던 복면가수의 무대 중 최고다”며 감격의 심정을 전했으며, 작곡가 김형석은 “노래로 감정 연기를 할 수 있는 훌륭한 보컬이다”며 극찬을 하기도 했다.

특히 평소에 눈물을 보이지 않던 ‘냉철의 아이콘’ 김구라마저 눈시울을 붉히며 “애틋한 감정이 잘 전해지는 선곡이다”는 평을 전해 그를 감동하게 만든 복면가수가 누구인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왕 캣츠걸의 무대가 끝난 후, 유영석은 또 주체할 수 없는 눈물을 보이며, “좋은 음악을 들려주셔서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전해, ‘장르 파괴 보컬’ 캣츠걸이 이번에는 어떤 반전 무대를 선보였을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방송에는 2라운드부터 가왕전까지, 누구도 양보할 수 없는 솔로곡 대결이 펼쳐진다. 이 중 단 한 명만이 6연승에 도전하는 ‘여전사 캣츠걸’에게 도전장을 내밀 수 있다.

‘일밤-복면가왕’은 오는 3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
사진.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