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해피투게더3
해피투게더3
배우 황정민, 김원해가 환상의 호흡을 자랑?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금의환향’ 특집으로 뮤지컬 무대와 스크린, 브라운관을 종횡 무진 활약하는 배우 군단 황정민-김원해-정상훈-백주희이 출연해 인간애 폴폴 풍기는 온돌 토크로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이중 황정민과 김원해는 단연 최고의 환상 콤비였다. 유재석-박명수 커플을 연상시키듯 삼천만 배우 황정민을 알아서 챙기는 김원해의 집사 모드는 시종일관 웃음을 선사했다. 김원해는 “‘주연 눈밖에 나지 말자’가 내 인생관이다”라며 황정민 앞에서는 스스로 몸을 낮추는 가 하면, “본인의 실수에는 관대하다”, “너무 일찍 출근한다”며 황정민을 저격하는 정상훈, 백주희의 디스에 “연출하랴, 연기하랴 바빠서 그렇다”며 알아서 방어하는가 하면, 황정민이 “우리가 또 언제 뭉칠지 모르니 잘하고 싶다”고 하자 “왜 그래? 또 만나”라며 황정민 전속 집사를 자처해 웃음을 선사했다. 어려운 시절 뮤지컬에서 시작한 우정이 영화의 연이은 성공으로 이어진 황정민-김원해의 진득한 우정은 브라운관에도 따뜻한 마음을 전파하기 충분했다.

또한 ‘양꼬치엔 칭따오’의 정상훈은 대세가 된 이후의 변화에 대해 “어떤 말을 던져도 반응이 좋다”며 “개런티가 3배 올랐다”, “장모님이 로컬장어를 사주셨다”며 행복해진 마음을 솔직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그런가 하면 김원해는 암투병 중이던 친구의 병문안을 함께 해준 정상훈을 향해 고마움을 표현해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김원해는 “친한 친구가 암이었다. 그 친구에게 누가 제일 보고 싶냐고 했더니 다른 유명한 스타가 아닌 정상훈이었다”고 말하며 “이를 전해들은 정상훈이 기꺼이 나와 함께 친구의 병실을 찾아가 유행어로 ‘빨리 일어나야지’라고 한참을 이야기 해줬다. 그 후 친구는 하늘나라에 갔지만 그때의 고마움을 잊을 수가 없다”며 동료 정상훈이 보여준 깊은 우정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예능 첫 출연인 백주희는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화려한 신고식을 치렀다. 백주희는 “9시 뉴스에 2번 등장했다”고 서문을 연후 “캣츠가 저작권 소송 문제로 9시 뉴스에 등장할 때 제 모습이 등장했었다”고 고백했다. 백주희는 “엄마가 내가 유명해졌다고 기뻐하셨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백주희는 “두 번째 뉴스는 세트 사고 였다”고 고백하자 세트 사고로 배우들이 병원을 갔다는 뉴스가 자료화면으로 등장하면서 다시 한번 포복절도할 웃음을 선사했다.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
사진. KBS2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