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정슬기 인턴기자]
이재명
이재명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배우 김부선과 이재명 성남시장 간의 ‘SNS 설전’이 화제인 가운데, 이재명 시장이 심경 글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이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부선씨 이야기는 이제 그만”이라는 제목과 함께 “좀전에 김부선씨 관련 장문의 글을 올렸는데, 그 사이에 김부선씨가 해명글을 올렸군요. 제 글은 다소 공격적인 내용이라 내렸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 시장은 “모두 아는 것처럼 김부선씨는 어려운 삶의 환경속에서도 나름 정의를 추구하며 사는 용기있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저와 그녀는 양육비 소송문제로 악연이 되고 말았습니다. 법적판단과 본인의 기대가 달라 당시 저로서는 도움을 주기 어려웠고, 아이때문에 깊은 시름에 잠긴 터에 기대마저 사라진 그녀가 지금도 그 문제로 그렇게 마음 깊이 섭섭함을 가지고 있을지는 미처 몰랐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이 시장은 “김부선씨가 단 한번도 저를 불륜상대로 직접 지칭한 바는 없지만, 김부선씨가 이런 저런 언급을 했다 지우면 그걸 실시간으로 대기했다 캡처해 악의적으로 조작하여 이재명 불륜설을 기정사실화 하는 자들로 인해 가끔 감정통제가 안될 때가 있다”며 일부 언론 행태에 대한 불편한 감정을 드러냈다.

또한 이 시장은 “최근 저에 대한 정치적 공격이 격화되면서 본의 아니게 또 호사가들의 입에 이름이 오르내리게 되었다”며 “비인간적 패륜적인 이런 행태에 대해 반드시 엄중한 책임을 물어 다시는 이런 불미스럽고 억울한 일이 없도록 할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마지막으로 이 시장은 “이제 김부선씨에 매달려 작은 신음조차 침소봉대해 악용하려는 시도는 그만하기 바란다.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행위는 엄혹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임을 경고한다”고 강조했다.

정슬기 인턴기자 seulki_jung@
사진. 이재명 페이스북 게시글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