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마마무
마마무
2월, 데뷔 후 첫 정규앨범 발표를 앞둔 걸그룹 마마무가 프리 싱글(Pre-Single)을 깜짝 발표한다.

마마무는 29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를 전격 공개하며, 첫 정규앨범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음오아예’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 ‘아이 미스 유(I Miss You)’는 미니멀한 사운드로 시작해 피아노 반주 위로 흐르는 마마무만의 색깔이 묻어나는 매력적인 보이스가 독보적인 알앤비 발라드 곡이다.

여기에 노래의 후반부로 치달을수록 마마무 특유의 현란한 애드립 라인이 등장, 마마무의 뛰어난 가창력과 웅장한 스케일에 저절로 감탄이 터져 나온다. 기존에 마마무가 보여줬던 발랄하고 비글미 넘치는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음악적으로 한 단계 성숙한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노래이다.

그간 마마무는 무대 위 좌중을 압도하는 퍼포먼스와 무대매너,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인정받았다면, 이번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에서는 오로지 100% 마마무의 4인 4색 보컬 실력만으로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마마무는 지난 여름, ‘음오아예’를 통해 음원차트를 휩쓸며 걸그룹 대전에서 ‘음원강자’로 살아남은 만큼 마마무의 신곡 발표 소식은 음원차트의 지각변동을 예고하고 있다.

마마무는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로 워밍업을 한 후, 오는 2월말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앞서 마마무는 28일 0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 오디오 티저를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오디오 티저 속 마마무의 고음과 웅장한 스케일은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마마무는 29일 0시,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RBW, HOW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