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본분올림픽14명_라인업
본분올림픽14명_라인업
KBS2 파일럿 예능 ‘본분올림픽‘의 풍성한 라인업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KBS2 설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본분올림픽’에 대한민국 대표 여자 아이돌 하니,솔지(EXID)-정연,다현(트와이스)-리지(오렌지캬라멜)-유주(여자친구)-혜연(베스티)-나라(헬로비너스)-지민(AOA)-경리(나인뮤지스)-차오루(피에스타)-허영지-박보람-앤씨아 등 총 14명의 여자 아이돌들이 출동할 예정이다.

오는 29일 녹화를 앞두고 있는 ‘본분 올림픽’은 베일에 쌓인 미션을 수행하는 아이돌을 통해 화려한 이면의 진솔한 속내를 들여다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KBS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설 파일럿이다. 가요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여자 아이돌이 한 자리에 모인다는 것만으로도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분 올림픽’의 제작진은 “’본분올림픽’은 김구라-전현무-김준현의 특급 MC군단을 확정지은데 이어 다양한 끼와 재능으로 가요계와 예능계를 접수하고 있는 여자 아이돌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라며 “설 연휴 가족들에게 통쾌한 웃음과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유쾌한 예능 프로그램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본분 올림픽’은 오는 2월 10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KBS2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