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정슬기 인턴기자]
불타는청춘
불타는청춘
SBS ‘불타는 청춘’의 시청률이 7%를 돌파로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6일 방송된 ‘불타는 청춘’은 수도권 기준 7.4%, 전국 기준 5.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회차보다 0.5% 상승한 수치로 동시간대 1위이자 자체 최고시청률이다. 특히 분당최고시청률은 9.6%까지 치솟았다.

이 날 방송된 ‘불타는 청춘’에서는 산골 외딴 집에서의 하룻밤이 그려졌다. 연탄 때는 것부터 물을 직접 데워서 써야하는 등 싱글중년들의 자급자족 시골생활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추억의 턴테이블과 레코드판으로 그 시절 팝송을 즐기는 출연자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또한 스카이콩콩을 타며 어린시절로 돌아간듯한 남자들의 천진난만함은 웃음을 자아냈으며, 연탄, 내복 등 공감할만한 추억의 이야기 소재들이 가득해 옛 기억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이 날 목감기에 걸린 김국진에게 목도리를 둘러주는 등 지극정성 간호하는 강수지의 진심어린 모습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설렘과 따뜻함을 자아냈다. 이로써 ‘불타는 청춘’은 볼거리, 추억, 재미 3박자를 모두 갖춘 진짜 추억 여행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불타는 청춘’은 오는 2월 2일에 방송될 영월 산골여행 3편에서 치와와 커플의 병원행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정슬기 인턴기자 seulki_jung@
사진.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