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인턴기자]
차오루 예지
차오루 예지
그룹 피에스타 차오루가 멤버 예지의 솔로 활동을 응원했다.

차오루는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와우와. 기대기대”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오는 28일 공개될 예지의 첫 번째 맥시 싱글 ‘포어사이트 드림(Foresight Dream)’의 타이틀곡 ‘사이다’의 티저 영상을 캡처한 이미지로, 사진 속 예지의 강렬한 눈빛 연기가 돋보인다.

엠넷(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출연 이후 뛰어난 랩 실력과 솔직한 매력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으며 대세로 급부상한 예지는 정식 솔로 앨범 발매 전 ‘미친개’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예지의 첫 번째 솔로 앨범 ‘포어사이트 드림’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카리스마 넘치는 예지의 매력을 그대로 담아냈다.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예지가 앞으로 가요계의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장해나갈 것이라는 예고를 의미하는 ‘예지몽’과 같은 앨범이자 예지의 꿈이 가득 담긴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앨범 발매 한 시간 전인 27일 오후 11시에는 피에스타 V앱 채널 오픈과 함께 예지의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첫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는 피에스타 근황 토크 및 팬들과의 Q&A, 그리고 예지 솔로 앨범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손예지 인턴기자 yejie@
사진. 피에스타 차오루 인스타그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