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테스피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테스피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범수가 ‘슈퍼맨’이 된다.

27일 이범수의 소속사 테스피스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이범수가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의 새 식구로 합류한다.

이범수는 현재 배우자 이윤진과 함께 슬하에 6살 딸 이소을 양, 3살 아들 이다을 군을 두고 있다. 엄마를 닮은 이소을 양과 아빠 붕어빵 이다을 군이 ‘슈퍼맨’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

‘슈퍼맨’ 제작진은 이범수를 섭외하기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였고, 이범수는 오랜 고심 끝에 출연을 결정했다.

이범수는 제작진과의 사전미팅에서 “어느 날 밤늦게 들어와 자고 있었는데 아침에 눈떠보니 아들 다을이가 잠든 아빠 얼굴을 쓰다듬고 있었다”며 “아이들이 커가는 지금 이 시간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순간들이다. 그렇기에 아빠와의 소중한 순간들을 놓치고 싶지 않았다”고 심경을 전했다.

이범수는 영화 ‘인천상륙작전’ 촬영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딸과 아들이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사람’으로 단번에 아빠를 꼽을 정도로 친구 같은 아빠라고 한다. 그러면서도 “어린 아이들은 미지의 외계인 같아요. 외계인들과 보낼 48시간이 쉽지만은 않을 것 같은데”라며 두려워하는 모습도 보여, 곧 열릴 행복한 고생문에 대한 기대와 걱정을 숨기지 않았다.

똑소리 나는 6살 맏딸과, 아빠를 꼭 빼닮은 3살 아들, 그리고 유쾌하고 열정적인 아빠 이범수의 리얼한 일상 이야기는 1월 말 촬영 예정으로, 2월 중 첫 방송 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테스피스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