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김준수 박은석
김준수 박은석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드라큘라’에 대한 애착을 과시했다.

26일 오후 서울 중구에 위치한 세종문화회관 대강당에서는 뮤지컬 ‘드라큘라’의 프레스콜이 개최됐다. 이날 현장에는 김준수, 박은석, 임혜영, 강홍석 등 주요 배우들이 참석해 취재진과 만났다.

김준수는 본격적인 기자간담회에 앞서 “다시 한 번 공연에 참여하게 돼 무척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끝났을 때부터 언제든 또 함께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그만큼 나에게 많은 걸 느끼게 해주고 나아가게 해주고 배움을 안겨다 준 작품이었다”면서 “이 작품은 특히나 더 애착이 갔다. 초연 때 다 전하지 못했던 이야기나 나의 연기 요소들을 재연을 통해 더 성숙한 모습으로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드라큘라’라는 작품은 내가 너무나 사랑하는 작품이다. 이제 시작이겠지만 언제나 함께 하고 싶을 만큼 뜻 깊고 애착이 가는 작품이다. 그래서 이 순간이 무척 행복하다”고 밝은 목소리로 덧붙였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주인공 드라큘라의 시간을 초월한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로, 브램 스토커(Bram stoker)의 동명 소설을 천재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음악으로 재탄생 시킨 작품이다. 2004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세계 각국에서 사랑받아왔으며, 국내 초연에서도 웅장하고 환상적인 무대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드라큘라’는 지난 23일 개막했으며 오는 2월 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서예진 기자 yejin0214@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