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정슬기 인턴기자]
무림학교
무림학교
‘무림학교’의 액션 활극은 이제 시작된다.

KBS2 ‘무림학교’(극본 양진아, 연출 이소연)가 윤시우(이현우), 왕치앙(이홍빈)의 캠퍼스 잔류가 확정되며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25일 ‘무림학교’ 측은 앞으로의 관점포인트를 공개했다.

# 무림봉 미션과 함께 시작된 특별한 인생 교육

무림학교에 온 지 일주일도 지나지 않아 난투극을 벌인 시우와 치앙. 싸우면 퇴학이라는 학칙에 따라 퇴학처분을 받게 됐지만, 시우와 치앙은 이를 거부했고, 총장 황무송(신현준)은 “무림봉에서 표식을 찾아오는 한 사람에게 기회를 주겠다”고 선언했다. 험하기로 소문난 무림봉이었기에 아무도 무송의 결정을 이해하지 못했지만, 이는 무술만이 아니라 진정한 내공을 쌓는 것이 중요하다는 무림학교의 특별한 인생 교육의 시작이었다. 무림봉에서 함께 고난을 겪은 시우와 치앙은 서로를 조금씩 이해하며 우정이라는 감정을 온몸으로 보여주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이에 무송은 무림봉 미션에 실패한 시우와 치앙에게 다시 한 번 기회를 줬고, 시우 또한 가수로서 재기할 기회를 얻었음에도 무림학교를 선택해 자신들도 알지 못하는 사이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맞이했다.

# 캠퍼스 CC의 로망, 무림학교에 다 있다.

무림학교 입학을 피해 도망가다가 바다에 빠진 치앙을 구해준 심순덕(서예지). 순덕에게 첫눈에 반한 치앙은 “내 사랑 에리얼”이라는 낯간지러운 고백을 서슴지 않으며 귀여운 캠퍼스 커플의 탄생을 예고한바 있다. 여기에 25일 방송되는 5회분부터는 시우와 순덕, 치앙과 황선아(정유진)가 무림학교만의 특별한 중간고사에 대비해 멘티와 멘토로 엮이며 본격적인 4각 관계에 불을 지피기 시작한다.

# 회를 거듭할수록 짙어지는 천의주 미스터리

불만 보면 일시적인 공황상태에 빠지는 시우와 의식을 잃고 병원에 누워있는 채윤(신성우). 그리고 천의주를 언급, 금고 속에 의문의 물건을 숨기고 있는 치앙의 아버지 왕하오(이범수)는 청량한 무림 캠퍼스에 미스터리를 높이며 시청자들의 온갖 추측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머지않아 천의주의 비밀과 숨겨져 있는 곳, 무림학교와의 관계가 드러날 예정이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더했다.

이어 “이밖에도 중간고사가 끝난 이후 떠나는 수련여행과 국제 무림대회 등의 에피소드는 무림학교만의 중독성을 증폭시킬 예정이며, 전반부가 풋풋한 성장물이었다면 후반부는 액션활극으로 위기에 빠진 무림학교를 지켜내려는 학생들과 교수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고 귀띔해 앞으로의 전개에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무림학교’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정슬기 인턴기자 seulki_jung@
사진. JS 픽쳐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