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아스트로
아스트로
‘자체발광 소년돌’ 신인 그룹 아스트로의 좌충우돌 데뷔 일기가 전격 공개된다.

아스트로는 21일 오후 7시 네이버 V앱과 MBC뮤직을 통해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 ‘OK! 준비완료’ 첫 회를 공개한다. 이들은 매주 목요일마다 색다른 콘텐츠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OK! 준비완료’는 정식 데뷔를 앞둔 아스트로의 성장기와 리얼리티 생초보 멤버들이 펼치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는다. 특히 순도 100%, 말 그대로 ‘리얼’한 아스트로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아스트로를 소개하는 1회에는 깨알 재미가 적재적소에 배치됐다. 아스트로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이끄는 안내서 ‘드루와’부터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 태오가 진행하는 멤버들의 집중 인터뷰까지,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 차 있다.

아스트로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프리데뷔’ 프로모션으로 통해 다른 아이돌과 차별화된, 탄탄한 팬덤을 구축한 바. ‘OK! 준비완료’는 앞선 활동으로 모아진 팬심을 폭발시킬, 하나의 기폭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아스트로는 윤산하, MJ, 차은우, 문빈, 라키, 진진으로 구성된 판타지오 뮤직의 6인조 보이그룹이다. 스페인어로 별을 의미하는 ‘ASTRO’에 사랑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꿈꾸고, 빛나는 별이 되고 싶다는 멤버들의 순수한 바람을 담았다.

아스트로는 오는 2월 23일 데뷔 앨범을 발매함과 동시에 팬들과 함께 데뷔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며, 이후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판타지오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