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TV조선 호박씨 이상민
TV조선 호박씨 이상민
19일 방송되는 TV조선 ‘호박씨’에서는 열애를 인정한 연예계 커플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이상민은 EXID 하니와 JYJ 김준수 커플보다 더욱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개그맨 장동민과 가수 나비의 열애설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상민은 “사실 처음 열애설 기사가 났을 때는 (두 사람이) 사귀기 전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친하게 자주 만나는 사이에서 열애설이 터지자 서로에 대해 배려하고 걱정했다. 그때부터 서로 진정한 호감이 생기면서 사귀게 된 것이다”라고 장동민과 나비가 연인이 된 과정을 밝혔다.

또한, 이상민은 장동민이 열애를 인정한 생방송 당시 상황도 이야기한다. 이상민은 “사실 그날 제가 나비 씨를 도와주려다가 욕을 많이 먹었다. 나비 씨가 저한테 ‘무슨 말 한마디라도 잘못하면 실수가 될 것 같다. 겁이 난다’라고 부탁했고, 그래서 (다른 출연진들이) 말을 못 걸게 계속 막은 거다”라고 설명하며, “장동민이 갑작스럽게 열애를 인정하게 된 정확한 사연에 대해 밝히겠다”고 말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19일(오늘) 오후 11시 방송 예정인 TV조선 ‘호박씨’에서는 오랜 무명시절을 거쳐 명실상부한 스타가 된 대세 배우 이일화, 박현권, 라미란의 숨겨진 사연과 매력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TV조선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