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TEN_4325
TEN_4325
‘동네의 영웅’ 배우 정만식이 귀여운 투정을 부렸다.

19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OCN ‘동네의 영웅'(극본 김관후, 연출 곽정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연출자 곽정환 감독을 비롯해 배우 박시후, 조성하, 이수혁, 소녀시대 유리, 윤태영, 정만식, 최윤소가 참석했다.

‘동네의 영웅’은 생활 밀착형 첩보 드라마로 비밀 임무 수행 중 억울하게 목숨을 잃은 후배를 위해 비밀을 파헤치며 복수를 준비하는 전직 비밀요원이 취업준비생, 생계형 경찰과 함께 ‘동네의 영웅’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아낸다.

이날 정만식은 ‘동네의 영웅’ 선택 이유에 대해 “시나리오나 대본을 볼 때 재밌는 흐름을 좋아한다. 지금 시대에 하고 싶은 말인가, 감독님과 같은 배를 타고 자신감있게 소리를 낼 수 있으냐가 중요하다. ‘동네의 영웅’은 소리를 높일 수 있는 자신감이 느껴져서 선택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곽정환 감독은 “이번에 정만식 역할은 그 어떤 역할보다 카리스마있고 강렬하다. 그런 점에서 갑갑함이 있었는지 촬영 외에 끊임없이 웃기더라”라고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정만식은 “진중한 역할이라 그런지 내 신들이 더럽게 심심하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의 웃음을 자아냈다.

‘동네의 영웅’은 오는 2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 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서예진 기자 yejin0214@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