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장진리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_이하늬(1)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_이하늬(1)
‘겟잇뷰티 2016’이 확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은 업그레이드 된 포맷으로 오는 2월 3일 오후 9시 첫방송된다.

‘겟잇뷰티’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뷰티를 넘어 메이크업, 음식, 운동 등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거듭나며 뜨거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새로워진 ‘겟잇뷰티 2016’은 이하늬, 김정민, 황민영이 MC로 활약하며, ‘당신을 바꿔줄 뷰티 습관’이라는 기존 슬로건에 ‘놀이처럼 즐거운 뷰티’를 더해 뷰티와 함께 하는 다양한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는 스페셜 MC가 출연해 프로그램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첫 번째 스페셜 MC로는 소녀시대 효연이 출연한다. 최근 뷰티 도서를 집필할 만큼 뷰티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효연은 책에서도 공개하지 않은 파우치 속 비밀 뷰티 아이템을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또한 대한민국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숨겨진 노하우를 배워보는 ‘겟잇, 두잇(Get it, Do it)’ 코너가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오프라인 공간인 ‘토킹미러 하우스’도 오픈된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열릴 ‘토킹미러 하우스’는 출연자들을 찾아가는 형식에서 벗어나, 배우 가수 등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는 셀러브리티들이 방문하는 방식으로 변화한다. 새롭게 마련되는 오프라인 공간인 이곳에서는 스타들의 뷰티 시크릿을 파헤치는 거울인 토킹 미러뿐만 아니라, ‘겟잇뷰티’에 나온 뷰티 아이템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일반인들도 방문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올해도 ‘겟잇뷰티’의 MC를 맡은 이하늬는 “지난해 ‘겟잇뷰티’를 진행하면서 건강하게 아름다워지는 뷰티 습관들을 많이 배웠다. 녹화를 진행하면서 행복했던 기억이 많아 올해도 MC를 맡기로 결심했다”며 “이번에는 특히 놀이처럼 즐거운 뷰티 정보를 전하며 시청자와 보다 가깝게 소통하고 싶다”고 각오를 전했다.

장진리 기자 mari@
사진. 온스타일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