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인피니트
인피니트
남성 아이돌그룹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의 티켓 예매가 19일부터 시작된다.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2016 INFINITE 2nd WORLD TOUR ADVANCE’가 오는 2월 20, 21일 양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19일과 21일 오후 8시 각각 1, 2차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앞서 19일 자정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의 메인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며 공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포스터에 인피니트는 7인 7색의 카리스마 있는 표정으로, 강렬한 눈빛과 묵직하면서도 범접할 수 없는 분위기로 시선을 모은다. 특히 흑백과 레드 컬러의 강렬한 대비를 더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이들의 공연에 대한 비장함이 느껴진다.

소속사 측은 “인피니트의 월드투어 앵콜 콘서트 확정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 유럽, 남미 등 전세계 각지에서 인피니트의 공연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는데, 그 열기로 보아 이번 티켓 오픈이 그 어느 때보다도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또 매 공연마다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절도 있는 ‘칼군무’는 물론 두 귀를 사로잡는 라이브로 관객들을 감동시키는 인피니트의 이번 공연은 ‘월드투어의 완결판’으로 역대급 공연이 펼쳐질 것으로 알려져 공연을 기다려온 국내외 팬들로 인해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울림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