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히어로(HERO)’와 ‘에이멘(AMEN)’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14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몬스타엑스는 ‘히어로’와 ‘에이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히어로’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에이맨’을 통해 섹시하면서 달콤한 케미를 동시에 선보여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측은 “지난 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스페셜 스테이지를 준비했다. 올 한해도 더욱 열심히 달리는 몬스타엑스를 기대해 주셨으면 한다” 고 전했다.

매주 오후 6시 Mnet에서는 첫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몬스타엑스의 롸잇나우(이하 롸잇나우)’가 방영 중이다. 지난 2회에서는 몬스타엑스가 홍콩으로 즉흥 여행을 떠나는 에피소드가 공개 됐다. 홍콩 올로케로 촬영된 2회에서는 멤버들이 잠에 들기 전 찍은 셀프 동영상이 보너스 트랙으로 공개돼 여심을 자극 하기도. 꾸밈없는 편안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선 멤버들은 장난스러운 댄스를 추는가 하면 달달한 러브송을 부르며 훈훈한 비주얼과 넘치는 끼를 선보였다. 이밖에도 ‘몬스타엑스의 롸잇나우 in 홍콩’편에는 홍콩의 명물인 ‘소호(SOHO)거리’와 세계에서 가장 긴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홍콩의 야경 등 풍성한 볼거리들이 등장해 재미를 더했다.

지난 2015년 5월 데뷔한 몬스타엑스는 데뷔 1년만에 한국은 물론 중국에서까지 큰 인기를 모으며 핫루키로 떠올랐다. ‘MMA(Melon Music Awards 2015)’에 이어,’2015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15 MAMA)’에서 넥스트 제너레이션 아시안 아티스트상(Next Generation Asian Artist) 을 수상하는 등 국내 시상식은 물론 중국 아이치이 시상식의 오프닝까지 장식 하는 등 대세 신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