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우주소녀
우주소녀
신예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 성소의 일러스트가 SNS상에서 화제다.

15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측은 “우주소녀 멤버 성소가 인스타, 페이스북 등에서 유명 일러스트가 그린 그림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러스트레이터 집시가 성소의 매력을 잘 담아내어 준 것 같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우주소녀 성소의 일러스트를 그린 집시는 동양적인 그림체로 잘 알려진 일러스트레이터로, 최근 테일즈런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비롯, ‘조선마술사’ 원작 소설속 삽화 작업에 참여했다.

최근 공개된 우주소녀의 플레이-파일(PLAY FILE) 시리즈에서 성소는 스포티한 의상을 입고 무표정한 모습속에 오묘한 매력을 풍기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우주소녀의 ‘플레이 파일(PLAY FILE)’ 시리즈는 프로파일에서 보여주었던 교복입은 소녀의 이미지와 상반되게, ‘롤라걸’을 모티브로 밝고 스포티한 모습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5년 4월 ‘상호 매니지먼트 계약’을 통해 손잡은 한중 최고의 기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합작 프로젝트이다. 멤버 12인 전원을 공개하며 양국에서 뜨거운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 중국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정통한 기획사가 의기투합 한 만큼, 전 멤버들이 한중을 넘어 범 아시아권을 커버할 수 있는 스타성을 고려해 선발되었으며, 보컬, 댄스, 연기 등 각각 특화된 분야에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