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인턴기자]
리멤버
리멤버
SBS ‘리멤버-아들의 전쟁’ 박성웅이 유승호와 엮인 ‘과거사’를 알게 됐다.

어제(13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연출 이창민, 극본 윤현호, 이하 ‘리멤버’) 9회에서 박성웅이 유승호와 얽힌 ‘악연’을 알게 되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과거 자신의 아버지가 낸 교통사고로 유승호가 가족을 잃었던 안타까운 사연을 뒤늦게 알아차린 것.

어제 방송에서 박동호(박성웅)는 우연히 배형사가 과거 자신의 아버지와 관련된 교통사고 사건을 맡았었다는 사실을 눈치채고, 관련자료를 부탁했다. 이어, 그 사고로 서진우(유승호)와 서재혁(전광렬)이 중상을 입었고, 진우의 모친과 동생이 사망했다는 피해자 명단을 보고 충격에 휩싸였다.

이에, 동호는 미안하고 안타까운 마음에 교도소에 수감 중인 서재혁을 찾아갔고, 병세가 더 심각해진 상태로 자신에게 오히려 고맙고 죄송하다 말하는 그의 앞에서 눈시울이 붉어졌다. 또한, 진우에게 “그때 내가 못 끝낸 거… 니가 끝냈으면 좋겠다. 진심이다”라며 묻어뒀던 속내를 털어놨다.

이처럼, 박성웅은 유승호와 얽힌 과거사에 충격을 받은 데 이어, 안타까움과 미안함으로 전광렬의 누명이 벗겨지길 바라는 진심을 전했다. 이에, 박성웅이 뒤늦게 알아차린 유승호와의 ‘악연’을 어떻게 풀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

‘리멤버’는 1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인턴기자 dms3573@
사진. SBS ‘리멤버’ 방송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