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정시우 기자]
정우성
정우성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감독 이윤정, 제작 (주)더블유팩토리)가 정우성의 미공개 프로포즈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나를 잊지 말아요’는 교통사고 후, 10년 간의 기억을 잃어버린 채 깨어난 ‘석원’(정우성)과 그 앞에 나타난 비밀스러운 여자 ‘진영’(김하늘), 지워진 기억보다 소중한 두 사람의 새로운 사랑을 그린 감성멜로.

두 배우의 멜로 호흡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가 영화는 물론 어디에서도 공개된 적 없었던 정우성의 미공개 프로포즈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정우성의 미공개 프로포즈 영상은 영화 본편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새로운 장면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영화 속 세련된 변호사의 모습과는 달리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정우성의 모습은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직접 기타를 치며 오직 ‘진영’ 김하늘만을 향한 노래를 부르는 ‘석원’ 정우성. 이를 행복에 가득찬 모습으로 바라보는 진영의 아름다운 미소와 그녀에게서 한시도 눈을 떼지 않고 서툴지만 진심을 다해 노래를 부르는 석원의 모습은 설렘을 자극한다.

특히 정우성이 부르는 노래는 뮤지션 윤종신이 ‘나를 잊지 말아요’를 위해 직접 작사, 작곡한 콜라보레이션 곡 ‘고마워’로 따뜻한 가사가 더해져 감동을 더한다. 또한 노래를 마친 석원에게 달려가 안기는 진영의 모습은 감성 가득하면서도 행복한 모습으로 여운을 고스란히 전한다.

지난 1월 7일 개봉한 영화는 전국 극장에서 관객을 만나는 중이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