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시그널' 이제훈
'시그널' 이제훈
‘시그널’ 배우 이제훈이 또 다른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을 응원했다.

14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케이블채널 tvN 새 금토드라마 ‘시그널'(극본 김은희 연출 김원석)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날 제작발표회에는 주연을 맡은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과 연출을 맡은 김원석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tvN 드라마 중 재밌게 보고 있는 작품이 있는가에 대한 질문에 이제훈은 “‘치즈인더트랩’을 재밌게 보고 있다”라고 답했다.

이제훈은 “tvN 드라마가 좋은 콘텐츠로 많은 분들게 사랑받더라. 나도 ‘치즈인더트랩’을 시청하는데 너무 재밌더라. 원작 웹툰도 봤다”며, “웹툰의 ‘달달함’과 배우들이 캐릭터의 매력을 잘 살려내서 재밌다”라고 말했다.

이에 “‘치즈인더트랩’과 달리 ‘시그널’엔 달달한 요소가 없다. 그러나 이재한(조진웅), 차수현(김혜수), 박해영(이제훈) ‘케미’가 돋보일 것”이라고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시그널’은 과거로부터 걸려온 간절한 신호로 연결된 현재와 과거의 형사들이 오래된 미제 사건들을 다시 파헤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드라마로, ‘미생’, ‘성균관 스캔들’ 등을 연출한 김원석 감독과 ‘싸인’, ‘유령’, ‘쓰리데이즈’ 등을 집필한 김은희 작가의 의기투합으로 기획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다. 첫 방송은 오는 22일 오후 8시 30분.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서예진 기자 yejin0214@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