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경동제약
경동제약
래퍼 개리가 지난해부터 전속모델로 활동하던 ‘경동제약’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개리는 배우 송지효와 함께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연장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경동제약 관계자는 “2015년 한 해 동안 일반의약품 그날엔과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위드의 얼굴로 활약해 온 개리, 송지효씨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경동제약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다시 한 번 전속모델 계약을 연장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는 지난 12월 31일 발매된 개리의 신곡 ‘또 하루’ 뮤직비디오 콘셉트에 아이디어를 얻어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하루를 현실적으로 그려낸 스토리’를 광고에 담았다. 일상에서 겪는 다양한 통증을 ‘통증솔루션 그날엔’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을 자연스럽게 표현해냈다.

또한, 개리와 송지효는 이번 광고촬영에서 6년차 ‘월요커플’ 답게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화기애애한 촬영장의 분위기를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개리는 특유의 밝고 유머스러운 성격과 다정하고 친절한 매너로 스탭들의 찬사를 받았다.

개리는 더불어 최근 국내 뿐 아니라 아시아 지역에서 또한 각종 광고 모델로 러브콜이 쇄도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개리와 송지효가 출연한 경동제약 TV광고는 오는 14일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리쌍컴퍼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