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스누퍼 폴라로이드
스누퍼 폴라로이드
6인조 아이돌 스누퍼(SNUPER)가 디지털싱글 ‘폴라로이드’를 재발매 한다.

13일 스누퍼의 소속사 위드메이는 “오는 14일 스누퍼가 지난 11월 16일 발매한 데뷔 미니 앨범 ‘쉘 위’의 수록곡 ‘폴라로이드’를 겨울 버전으로 편곡해 디지털싱글로 재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재발매되는 디싱 ‘폴라로이드’는 데이(DAY)와 나이트(NIGHT) 두가지 버전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이제는 과거가 돼버린 옛사랑의 애잔한 기억을 담은 원곡의 감성은 그대로 담았다.

폴라로이드의 데이 버전은 눈내린 하얀 겨울의 밝은 햇살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수 있는 8비트의 신스팝 장르의 곡이다. 벨과 부드러운 신스 브라스의 구성이 추운 겨울 따듯한 마음을 달래고 스누퍼 멤버들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폴라로이드 사진 속의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음악이다.

또한, 폴라로이드 나이트 버전은 데이 버전과 다르게 그루브한 비트로 리듬을 강조하고 다소 미니멀한 악기편성을 중심으로 해가 저문 겨울밤의 무게를 느낄 수 있게 작업한 곡이다. 스누퍼 멤버들의 보컬 음색을 중심으로 겨울 밤 따듯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음악으로 재탄생했다.

스누퍼는 홍종현, 이기우와 같은 소속으로 배우같은 훈훈한 비주얼과 평균신장 180cm의 훤칠한 키로 큰 화제를 모으며 2015년 11월 16일 ‘쉘 위 댄스’로 데뷔했다.

스누퍼의 디지털싱글 ‘폴라로이드’는 오는 14일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위드메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