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배우 김고은의 애교스런 실제 성격이 ‘치인트’서도 통했다.

김고은은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케이블채널 tvN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에서 예민하고도 똑 부러지지만 귀엽고,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홍설을 열연 중이다.

이에 실제 김고은의 성격 또한 발랄하고 애교가 가득한 것이 알려지면서 러블리한 홍설이 탄생하게 된 비밀이 밝혀졌다. 특히 현재 함께 촬영하고 있는 동료배우 이성경과 박민지가 김고은에 대해 언급하며 이를 뒷받침해주었다.

지난 제작발표회에서 박민지는 “극중에서 항상 보라(박민지)가 나서서 설이에 대해 보호해주고 편들어주고 대변해주고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연기를 하면서 김고은에게 보호받고 좋아함을 받고 있다는 기분이 자주 든다” 라고 밝혔고, 이성경은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 “웃음도 많고 장난도 많다. 애교가 많아서 놀랐다”면서 “눈 마주치면 귀엽게 윙크해 준다. 드라마에서 취해서 웃는 장면이 정말 귀엽더라”고 밝혔다.

그동안 강렬하고 와일드한 액션스릴러를 많이 해 도도하고 센 모습만 보여왔지만, 동료 여배우들까지도 인정한 그녀의 러블리한 성격으로 이미 팬들 사이에서는 ‘곤블리’ 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다.

이처럼 지금까지 보였던 모습과 반전되는 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김고은이, 앞으로 어떠한 매력을 선사해 시청자들을 즐겁게 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고은이 출연하는 ‘치즈인더트랩’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장인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