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사랑가시
사랑가시
그룹 위너가 11일 발표할 선공개곡은 멤버 송민호와 남태현의 듀엣곡인 ‘사랑가시’인 것으로 밝혀졌다.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후 3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알리는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에는 11일 공개되는 위너의 선공개곡 제목 ‘사랑가시’와 함께 제목의 느낌을 실감나게 담은 감각적인 이미지가 담겼다. 특히 포스터 이미지는 평소 그림을 즐겨 그리는 송민호가 직접 디자인해 그린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또 포스터에 공개된 크레딧에 따르면 ‘사랑가시’는 송민호, 강욱진 작곡, 송민호 작사, 강욱진 편곡의 노래로 송민호가 작사, 작곡을 비롯한 프로듀싱에 전반적으로 참여해 이목을 모은다.

이와 함께 ‘민호&태현(MINO&Taehyun)’이라는 문구를 통해 ‘사랑가시’가 송민호, 남태현 두 멤버가 함께 부른 것임을 알려 팬들의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송민호와 남태현은 각각 목소리의 개성이 뚜렷한데다 서로 대비되는 톤을 가지고 있는데 둘의 조합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하면서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지 관심사다.

위너는 앞서 지난 5일 영화 느낌이 물씬 풍기는 티저 필름을 공개한 데 이어 지난 7일 이번 컴백의 연간 프로젝트 플랜 포스터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따르면 위너는 11일 선공개곡을 공개하고 다음달 1일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또 ‘2016.xx.xx’라는 문구가 담겨 새로운 프로젝트가 대기중임도 알렸다.

이에 위너 멤버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위너(WINNER) #위너시티(WINNERCITY) #22016프로젝트(016PROJECT) #엑시트(EXIT) #엑시트무브먼트(EXITMOVEMENT) #스케줄(SCHEDULE) #런던(LONDON)”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연간 프로젝트플랜 포스터의 영상 버전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위너는 첫 앨범 ‘2014 S/S’ 의 타이틀곡인 ‘공허해’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한 것은 물론, 앨범 수록곡 전곡 줄세우기, 일간, 주간, 가온 차트까지 석권하며 가장 핫한 신인으로 주목 받았다. 또 지상파 방송 3사를 포함한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 데뷔 최단 기간 만에 1위 트로피를 차지하는 등 신인으로서는 유례없는 인기를 누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고 연말 가요 시상식에서도 신인상을 휩쓸었다.

위너의 또 다른 컴백 플랜들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