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장진리 기자]
원오원_(2)
원오원_(2)
곽시양 그룹 원오원이 데뷔 후 첫 팬미팅을 연다.

곽시양, 권도균, 송원석, 안효섭의 연기자 4명으로 이루어진 프로젝트 그룹 ‘원오원(One O One)’은 2월 27일 오후 5시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 콘서트홀에서 팬미팅 ‘시작: 始作’을 개최한다.

원오원은 지난해 10월 싱글앨범 ‘러브 유(Love You)’와 ‘마비가 됐어’ 등을 발표한 후 4개월 만에 첫 팬미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이번 팬미팅에서 원오원은 색다른 퍼포먼스와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연기자로 구성된 그룹인 만큼 출연작의 비하인드 토크, 멤버 개개인만의 특별한 개인기까지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반전 이벤트를 준비해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원오원만의 소통을 시도한다. 특히 공연장을 찾은 모든 팬들과 함께하는 하이터치회로 잊을 수 없는 특별한 하루를 만들 예정”이라며 “이번 팬미팅은 원오원으로서 4명의 연기자가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공식적인 무대로 미니 콘서트 형태로 진행한다. 다채롭고 특별한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두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배우 활동을 기반으로 경험과 과정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는 것을 목적으로 결성된 원오원은 지난 10월 출범과 동시에 두 번의 싱글과 소셜화보 ‘원더랜드’, ‘시작’을 공개하며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해 왔다.

곽시양은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에게도 주목을 받고 있으며, 권도균은 ‘웹툰히어로 툰드라쇼’의 ‘조선왕조실톡’편에서 조선시대 사랑꾼 헌종 역으로 출연, 신선한 외모로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지난해 추석 파일럿 예능 MBC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으로 라이징스타로 떠오른 송원석은 예능과 드라마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고, 안효섭은 MBC 단막 특집극 ‘퐁당퐁당 러브’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원오원의 팬미팅은 인터넷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오는 12일 오후 5시부터 예매 가능하다.

장진리 기자 mari@
사진.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