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최현석 오세득 (1)
최현석 오세득 (1)
셰프 최현석과 오세득이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최고 수준의 요리를 선보인다.

지난 3일 진행된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19 생방송에서는 최현석-오세득 셰프의 요리 방송이 진행됐다. 특히, 이번 녹화에서 최현석은 게스트가 아닌 도전자로 첫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최현석-오세득은 약 두 달 전에 ‘마이 리틀 텔레비전’, 야외 생방송을 진행했을 당시 시청자들에게 요리 비법과 웃음, 두 가지를 다 충족시키며 우승까지 거머쥔 듀오로 두 사람의 재출연 소식이 알려지면서 시청자들로부터 강력한 우승후보라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킨 인물들이다.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는 최현석-오세득은 ‘셰프 본색’이라는 주제로 방송에 나섰고, “셰프들만의 화려한 기교를 보여 주겠다”며 시작 전부터 결의를 다졌다. 이는 기존의 ‘마이 리틀 텔레비전’ 쿡방이 시청자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간단한 요리를 선보여온 것과는 상반된 행보로, 시작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최현석은 파스타부터 디저트까지 액화질소를 이용한 분자 요리 코스를 선보였고, 오세득은 ‘양다리’ 등 최고의 재료를 선택한 요리를 선보이며 셰프로서의 진면모 입증에 나섰다. 뿐만 아니라 최고급 레스토랑에 필적하는 고급 요리를 선보임과 동시에 은행 쉽게 까는 법 등 실생활에 유용한 요리 팁까지 전수했다.

또한, 지난 녹화에서 재미요소로 꼽혔던 최현석과 오세득의 티격태격한 모습도 더 업그레이드되었다. 톰과 제리 같은 두 사람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폭소했다고.

‘마이 리틀 텔레비전’ 역사상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하는 최현석?오세득 셰프의 요리는 오는 9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