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고품격 짝사랑' 김소연, 정경호
'고품격 짝사랑' 김소연, 정경호
배우 정경호, 김소연이 웹 드라마 ‘고품격 짝사랑’에 카메오로 깜짝 출연한다.

7일 오전 웹드라마‘고품격 짝사랑'(주연 정일우, 진세연/ 연출 지영수/ 극본 신유담/ 제작 김종학 프로덕션, 소후닷컴) 측에 따르면 정경호, 김소연이 특급 의리를 과시하며 ‘고품격 짝사랑’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고품격 짝사랑’은 키우는 신인마다 톱스타로 만드는 마이더스의 손 차세대 까도남 세훈이 우연히 만난 산골 철벽녀 이령을 캐스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코믹 로맨스다.

여기에 정경호와 김소연이 특급 의리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름아닌 전작 종합편성채널 JTBC ‘순정에 반하다’의 연출을 맡았던 지영수 감독과의 인연을 계기로 선뜻 ‘고품격 짝사랑’ 카메오에 동참한 것. ‘순정에 반하다’에서 연출과 배우로 만난 이들은 드라마가 종영하고 1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변하지 않는 신뢰를 드러내며 유쾌하게 촬영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순정에 반하다’에서 로맨틱한 힐링 로맨스를 펼친바 있는 정경호와 김소연은 ‘고품격 짝사랑’에서 연예정보 프로그램 MC를 맡아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찰떡 진행을 선보인다.

공개된 스틸 속 두 사람은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연예가 뉴스를 전달하고 있어 시선을 고정시킨다. 두 사람은 실제 연예정보 프로그램 MC를 방불케 할 정도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각도뿐만 아니라 시선 처리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는 모습. 특히, 정경호는 실제 뉴스 앵커로도 변신해 뉴스 전달에도 나설 예정으로 ‘고품격 짝사랑’에 깜짝 등장할 두 사람의 모습은 어떨지 궁굼증이 증폭된다.

본 장면은 ‘고품격 짝사랑’ 실내 세트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정경호-김소연 두 사람은 오랜만에 맞춰보는 호흡에도 불구하고 연예 정보 프로그램 MC로 완벽히 변신, 능글맞게 만담을 주고받아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두 사람의 만담 케미 덕분에 촬영은 NG 한 번 없이 단번에 촬영을 끝내 스태프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에 ‘고품격 짝사랑’ 제작사 김종학 프로덕션 측은 “지영수 감독의 첫 웹 드라마를 지원사격하기 위해 ‘순정에 반하다’ 팀이 카메오로 출연해 특급 의리를 과시했다. 이로 인해 카메오까지 급이 다른 고퀄리티 웹 드라마가 탄생될 수 있었다”고 밝힌 뒤, “연출부터 카메오까지 웹 드라마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는 ‘고품격 짝사랑’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정일우와 진세연이 출연하는 ‘고품격 짝사랑’은 총 20부작으로 국내 케이블 VOD, 네이버 N스토어, 곰티비, 티빙, 웹하드, 씨네폭스, 맥스무비등 각종 사이트를 통해 월, 목 매주 2회씩 오픈되고 있으며 오늘(7일) 7, 8회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3사(SK, KT, LG) IPTV에서는 1월 3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김종학 프로덕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