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엠카운트다운
엠카운트다운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타운(이하 엠카)’ 새해 첫 방송에 다양한 대세 아이돌그룹이 출연한다.

7일 오후 6시, 2016년 새해 첫 생방송을 하는 이날 ‘엠카’에는 그야말로 최근 대세 아이돌들이 총 출동한다. 그룹 아이콘, 트와이스, 러블리즈 등이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한 것. 이들이 준비한 다양한 무대들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아이콘은 이번 앨범 더블 타이틀곡 ‘덤 앤 더머’와 ‘왜 또’ 무대를 준비했다. 역대급 퍼포먼스로 눈길을 확실하게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트와이스는 ‘우아하게’ 무대와 수록곡 ‘캔디보이(Candy boy)’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캔디보이(Candy boy)’는 트와이스가 이날 ‘엠카’를 위해 방송 최초로 선보이는 무대. 청순돌 러블리즈는 ‘그대에게’로 상큼하고 깜찍한 매력을 어필해 남심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뿐만 아니라 이날 ‘엠카’에서는 4인조로 돌아오는 달샤벳과 래퍼 제시가 소속된 혼성 그룹 럭키제이가 컴백무대를 방송 최초로 선보인다. 달샤벳은 타이틀곡 ‘너 같은’과 수록곡 ‘지긋이’ 무대를 준비했다. 발랄한 댄스곡으로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 럭키제이는 중독적인 미디엄 템포 팝인 ‘노 러브(No love)’ 무대로 눈도장을 확실히 찍을 계획이다.

이 밖에도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업텐션, 이예준, 박시환, 로열 파이럿츠, 라붐, 헤일로, 장미, 안다, B.I.G, 로드보이즈, 플래쉬, 코코소리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7일 오후 6시 생방송.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