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나에게 하는 말
나에게 하는 말


가수 은가은이 참여한 MBC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의 OST ‘나에게 하는 말’이 공개된다.

6일 정오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 은가은이 참여한 MBC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OST ‘나에게 하는 말’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는 가족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40대 가장의 이야기를 다룬 휴먼코미디드라마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OST ‘나에게 하는 말’은 앞서 발표된 비투비의 ‘굿바이 새드니스(Goodbye Sadness)’, 임창정의 ‘괜찮아질 텐데’, 걸스데이 민아와 비투비 민혁이 부른 ‘아니’에 이어 네 번째로 공개되는 테마곡이다. 은가은 특유의 성숙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허무한 자신을 위로하는 노랫말에 어쿠스틱 기타와 패드로 따뜻하게 감싸주는 듯한 느낌을 살린 편곡이 특징이다. 은가은이 노래에 가득 담은 따뜻한 느낌은 듣는 이의 마음에 감동을 전한다.

드라마 ‘마이걸’, ‘검사 프린세스’, ‘꽃보다 남자’, ‘시티헌터’, ‘신의’, ‘주군의 태양’,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의 작품에서 주옥같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OST의 거장 오준성 작곡가가 작곡·작사하고 편곡에도 참여해 한층 완성도를 높였다.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넓혀가며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기대주 은가은과의 콜라보는 드라마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은가은이 참여한 ‘나에게 하는 말’은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달콤살벌 패밀리’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포레스트 미디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