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국카스텐X9mm 파라블럼 블릿
국카스텐X9mm 파라블럼 블릿
한국의 대표 록 밴드 국카스텐과 일본의 대표 록 밴드 9mm 파라블럼 블릿(9mm Parabellum Bullet)이 합동 공연을 예고했다.

국카스텐의 기획공연 ‘스콜(Squall)’과 9mm 파라블럼 블릿의 기획공연 ‘카오스의 백년’이 합쳐져 ‘스콜 X 카오스의 백년’이라는 이름으로 오는 2월 27일과 3월 3일 각각 한국과 일본에서 합동 공연이 펼쳐진다.

국카스텐은 사이키델릭한 사운드와 몽환적이면서 압도적인 파워를 자랑하는 하현우의 보컬로 사랑받고 있는 록 밴드다.

9mm 파라블럼 블릿은 펑크, 메탈, 이모, 하드코어, J-POP등 모든 장르를 집어삼킨 독특한 음악성과 폭발적인 라이브 퍼포먼스가 특징인 일본의 대표 록 밴드이다.

두 밴드는 2011년 ‘지산 록 벨리 페스티벌’에 함께 참여한 것을 시작으로 인연을 이어왔다. 지난해 9월 일본에서 열린 9mm 파라블럼 블릿의 공연에 국카스텐이 게스트 아티스트로 참여한 이후, 서로의 음악에 매력을 느끼고 급격히 친분을 쌓으면서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는 후문이다.

5년 만에 한국을 찾는 9mm 파라블럼 블릿과 활발한 해외활동을 통해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는 국카스텐의 만남에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국카스텐과 9mm 파라블럼 블릿의 ‘스콜 X 카오스의 백년’은 오는 2월 27일 서울시 합정동 롯데카드 아트센터, 3월 3일 일본 도쿄 에비스 리퀴드룸(LIQUIDROOM)에서 펼쳐진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인터파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