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정시우 기자]
순정
순정

도경수 김소현 주연의 ‘순정’이 오는 2월 24일로 개봉을 확정 짓고 영화의 따뜻한 느낌을 물씬 담은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순정’은 라디오 생방송 도중 DJ에게 도착한 23년 전 과거에서 온 편지를 통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다섯 친구들의 우정을 담은 감성드라마.

6일 공개된 두 종류의 1차 포스터는 풋풋하면서도 아련한 첫사랑과 다섯 친구들의 빛나는 우정을 담고 있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먼저 도경수와 김소현 그리고 박용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포스터는 23년의 시간을 오가며 펼쳐질 두 남녀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엿볼 수 있게 한다.

순정
순정

미소짓고 있지만 슬픈 눈빛을 한 범실(도경수)과 헤드폰을 낀 채 아련한 추억에 잠긴 형준(박용우), 청초한 첫사랑의 수옥(김소현)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테이블 위 90년대 추억의 복고 소품 마이마이와 ’23년 전 첫사랑의 목소리가 라디오에서 흘러나왔다…’는 카피가 라디오를 매개체로 현재와 과거를 넘나들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머리를 맞댄 채 활짝 웃고 있는 다섯 친구들의 모습이 담긴 또 다른 포스터는 보는 이들도 훈훈하게 만드는 조화를 발산, 함께 했기에 더욱 빛났던 이들의 1991년을 궁금케 만든다.

‘순정’은 전라남도 고흥을 배경으로 한 그림 같은 풍경과 추억의 올드팝·대중가요로 감성의 깊이를 더해 관객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기겠다는 계획이다. 영화는 2월 24일 만나볼 수 있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
사진제공. 리틀빅픽처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