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장진리 기자]
이민호_화보
이민호_화보
이민호가 데뷔 9주년을 기념하는 단독 화보집을 발매한다.

이민호는 오는 15일 이민호 단독 화보집 ‘히어(HERE, 부제 I was here, I AM HERE)’를 발매한다.

이번 화보는 데뷔 이후 늘 함께 해준 팬들에게 대한 고마운 마음과 배우이자 청년으로서 이민호의 20대 끝자락, 일상의 기록을 담아낸 화보집이다. 이번 화보에서는 추억과 낭만의 도시 파리에서 이민호가 펼쳐낸 일상 속 모습들은 물론, 파리의 이국적인 정취 속에 한 편의 그림처럼 녹아든 빛나는 이민호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이민호의 일상을 담은 이번 화보집에서는 짜여진 구성이나 특별한 연출 없이 이민호가 머문 자리, 이민호의 찰나의 모습들을 포착해 눈길을 끈다.

소속사 측은 “길가에 자리잡은 노천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부터 아침 외출 전 꾸밈 없는 수수한 모습, 세느 강변 일대를 둘려보는 청년 이민호의 소탈한 모습까지 화보집을 통해 여과 없이 담아냈다. 또한, 촬영 메이킹 영상이 담긴 DVD와 대형 포스터도 여러 장 수록돼 현장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화보집과 함께 이민호가 데뷔 9년차, 29살에 느끼는 감정들을 짤막하게 정리한 에세이도 함께 수록돼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민호의 단독 화보집은 오는 15일 국내 발매를 시작으로 일본, 중국 등 해외에서도 순차적인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민호는 16일 오후 8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첫 단독 토크콘서트 ‘미노즈 월드(MINOZ WORLD)’를 개최한다.

장진리 기자 mari@
사진.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유포리아 서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