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혜 인턴기자]
설현
설현
걸그룹 AOA 설현이 생일을 맞아 자축 메시지를 남겼다.

설현은 4일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설현입니다. 벌써 2016년의 세 번째 날이네요. 오늘은 제 생일인데요”로 시작하는 장문의 자축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그는 “열두시가 되자마자 받았던 축하의 메시지부터 팬 분들의 편지, 촬영장에서 스태프 분들이 해 주시는 한 마디 한 마디까지 행복한 조각들이 모여서 조그만 틈도 없이 완벽하게 행복한 하루가 완성됐다. 벌써 새해 복을 받은건지 따뜻한 생일입니다! 여러분도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주변인과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또 “저에게 2015년은 상처가 생기고 아물다가 다시 덧나고 또 아물고를 반복하는 시기였던 것 같아요. 정말 잘 시간도 없이 빠듯하게 움직이고 급하게 뛰어다니다보니 많이 넘어지기도 했지만 넘어질 때마다 다시 일어나고 무서워도 또 다시 시작할 수 있었던 건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인 것 같습니다. 절 미워하는 분도 계시고 악플도 많이 달리지만,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도 계시고 저의 행복을 진심으로 기원해 주시는 분들, 옆에서든 멀리서든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항상 도와주시는 분들 덕분에 정말정말 행복합니다. 정말 뜻 깊고 잊지 못할 한 해가 될 것 같아요”라며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설현은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식구들과 AOA 멤버들을 비롯해 스태프들과 친구, 가족의 이름을 빠짐 없이 언급하며 감사를 표했다. 마지막으로는 “엄마, 아빠의 딸로 언니의 동생으로 태어날 수 있게 해 주신 삼신할머니께 감사한다”고 적으며 가족들와 주변인들에 대한 사랑을 전했다.

김지혜 인턴기자 jidori@
사진. 조슬기 기자 kelly@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