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160104_-_박해진_모든_캐릭터의_신드롬_일으킨_저력,_오늘(4일)_밤_확인!
160104_-_박해진_모든_캐릭터의_신드롬_일으킨_저력,_오늘(4일)_밤_확인!
박해진이 보여줄 유정 선배가 드디어 오늘(4일) 베일을 벗는다.

박해진이 케이블채널 tvN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에서 달콤한 미소 뒤에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으로 변신, 매 작품마다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던 그가 어떤 저력을 발휘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내 딸 서영이’에선 겉으론 차가워 보이지만 누구보다 속 깊은 인물 이상우 역으로, ‘별에서 온 그대’에선 한 여자만을 일편단심 사랑하는 순정남 이휘경으로 여심을 뒤흔들었으며 ‘닥터 이방인’의 천재 의사 한재준 역으로는 냉철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를 발산해 안방극장을 숨 막히게 했다. 여기에 ‘나쁜 녀석들’에선 기억을 잃은 천재 사이코패스 이정문 역으로 극의 중심에서 흐름을 이끌어가는 키플레이어 역할을 톡톡히 해내 큰 성원을 얻었다.

박해진은 지난 ‘치인트’ 팬미팅에서 “지금까지 했던 모든 캐릭터를 하나로 합쳐놓은 것이 바로 유정”이라고 전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달달하다가도 섬뜩하고, 완벽한 것 같지만 어딘가 수상한 선배 유정과 스펀지 같은 캐릭터 흡수력을 가진 박해진의 시너지가 상당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출연했던 작품마다 고유의 스타일링까지 완성시켜 그가 입고, 신었던 모든 것들을 화제의 중심에 서게 해왔기에 ‘치인트’에서는 어떤 패션으로 보는 이들의 눈까지 즐겁게 할지 기대를 더한다. 이에 믿고 보는 연기력은 물론, 비주얼부터 디테일한 감정선까지 철저하게 준비한 배우 박해진이 어떤 유정을 탄생시킬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박해진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는 오늘(4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더블유엠컴퍼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