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제공. MBC
제공. MBC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안정환-김성주, 최현석-오세득, 조진수(활동명 제이핑크)가 오늘(3일) 진행되는 MLT-19 인터넷 생방송에 합류한다.

이번 방송에 한 팀으로 등장하는 안정환과 김성주는 이미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이어, 축구 중계방송에서도 친근하고 솔직한 화법과 정확한 해설로 ‘찰떡궁합’을 선보인 적 있는 콤비다.

이들이 과연 인터넷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지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다음 새로운 출연자 또한 2인 1조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팀이다. 바로, MLT-13 우승자 오세득과 당시 게스트로 출연했던 최현석.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꿀잼’을 선사하며 우승까지 차지했던 오세득과 최현석은 동등한 플레이어가 되어 더욱 좋은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 출연자는 다소 생소한 인물인 댄서 제이블랙/제이핑크. 걸리쉬 댄스를 출 때는 제이핑크로, 파워풀한 힙합 댄스를 출 때는 제이블랙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이름을 알린 스트리트 댄서다.

제이블랙/제이핑크는 팝스타 비욘세의 ‘싱글레이디’를 비롯하여 걸그룹 원더걸스, 티아라의 안무가로도 널리 알려진 안무가 존테 모닝에게서 영감을 받은 인물로 국내 피메일(걸리쉬) 댄스계의 최강자로 인정받고 있다.

아직은 시청자들에게 생소한 조진수가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어떤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기존 출연자로는 김구라, 메이크업아티스트 정샘물이 출연한다.

김구라, 정샘물, 김성주-안정환, 최현석-오세득, 제이블랙/제이핑크의 방송으로 진행되는 MLT-19 인터넷 생방송은 3일(일) 오후 다음팟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오는 9일(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