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REPEL_2-vert
REPEL_2-vert
30m 레펠에 도전하는 슬리피를 위해 해병대 교관 어벤져스가 총출동한다.

오는 3일 방송되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해병대 산악대대에 입소한 4명의 멤버들 이기우, 슬리피, 샘 오취리, 이성배가 30m 높이의 타워에서 레펠 훈련을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훈련에서 15m 레펠에 어렵게 성공한 4명의 멤버들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높이인 30m에서레펠 훈련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멤버들은 30m 타워를 바라만 봐도 아찔해하며 얼굴이 새하얗게 질리기 시작했다는 후문.

특히 슬리피의 순서가 되자 해병대의 교관들이 총 출동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다. 슬리피는 역시나 30m 타워에 올라서자 넋을 잃고 다리를 후들거리기 시작했다. 슬리피의 훈련 소식에 해병대의 내로라하는 교관들이 모두 나타나 슬리피를 지도했다. 슬리피는 30m 타워보다 더 무서운 교관들의 외침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쩔쩔매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지난 레펠훈련에서 완벽한 자세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던 이기우는 30m 타워에도 거침없이 올라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번 30m 레펠 훈련도 완벽히 성공해 ‘레펠왕’에 등극할 수 있을지 3일 오후 6시 20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