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능력자들_합본1
능력자들_합본1
가수 현진영에게 그동안 갈고 닦은 인형 뽑기 실력을 보여줄 기회가 찾아왔다. 바로 MBC ‘능력자들’에서 인형 뽑기 덕후 능력자와 한판 승부를 벌인 것.

오늘(1일) 오후 ‘능력자들’에는 한번 찍으면 무조건 뽑는 ‘인형 뽑기’ 능력자가 출연한다. 그는 뽑기 기계로 인형을 비롯한 생활용품과 대형 드론, 미니세탁기까지 장만한 생활형 능력자다. 그가 뽑은 물건들은 집안은 물론 집 밖에 쌓아놓을 정도로 많아 처치 곤란한 수준이라고 한다.

이러한 능력자와 뽑기 대결을 펼치기 위해 가수 현진영이 나섰다. 스튜디오에 등장한 현진영은 한때 인형 뽑기에 빠져 2,000만원을 썼다고 밝혀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인형뽑기에 대한 엄청난 집착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현진영과 능력자가 펼친 대결은 바로 뽑기 기계로 새우튀김 요리하기. 도저히 실현 불가능할 것 같은 대결을 두 사람이 고도의 집중력을 펼쳐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특히 하니는 100% 몰입하며 무릎을 꿇고 머리를 쥐어뜯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한 관계자에 따르면 “인형 뽑기 능력자와 현진영과의 대결은 정말 눈을 뗄 수 없는 명장면이었다. 제작진들 사이에서도 이제껏 했던 대결 중에 사상 최고로 손꼽힌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오직 ‘능력자들’에서만 볼 수 있는 이색대결. 과연 승자는 누가 될지 오늘(1일) 오후 9시 30분 MBC에서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