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박해진_01-horz
박해진_01-horz
박해진의 안방극장 출격이 3일 앞으로 다가왔다.

배우 박해진이 오는 4일 첫 방송을 앞둔 케이블채널 tvN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의 유정으로 새롭게 돌아올 것을 예고한 가운데, 또 한 번 새로운 기록들을 쓸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은 물론 중국의 안방극장까지 사로잡고 있는 박해진은 수많은 출연작으로 늘 새로운 역사를 쓰는 행보를 걸어왔다. 먼저 그는 중국에서 국민 드라마라 불리는 작품 ‘첸더더의 결혼기’, ‘또 다른 찬란한 인생’, ‘연애 상대론’에서 3년 연속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기염을 토했다. 세 작품은 중국 동영상 사이트 및 인터넷 TV에 평점 평균이 9.4, 통합 조회 수가 7억 2천 이상으로 이는 중국 작품에 출연한 한국 배우 중엔 유일무이한 기록이다.

그가 출연한 한국 드라마의 기록 역시 막강하다. 2012년 ‘내 딸 서영이’(최고 평점 9.4, 조회수 1천8백만 이상), 2013년 ‘별에서 온 그대’(최고 평점 9.1, 조회수 33억 이상), 2014년 ‘나쁜 녀석들’(최고 평점 9.4, 조회수 4억6천 이상), 2014년 ‘닥터이방인’(최고 평점 9.4 조회수 16억) 등 한 작품도 빠짐없이 연속으로 히트시키며 막강한 박해진 효과를 증명했다. 전작인 ‘나쁜 녀석들’의 경우 박해진의 인기에 힘입어 중국 내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쿠에 정식 판매, 심의 후 방영을 앞두고 있다.

때문에 ‘치인트’ 역시 박해진이라는 출연한다는 이유로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실제 중국 SNS에선 ‘치인트’가 한일드라마 인기차트에서 유일한 미방영 드라마로 10위까지 이름을 올린데 이어 박해진의 기사가 나오는 날엔 검색수가 급상승 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이처럼 하루하루 늘 새로운 기록을 쓰고 있는 박해진이 ‘치인트’의 유정과 만나 이를 뒤엎고 또 한 번 화제에 중심에 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박해진은 오는 4일에 첫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 역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더블유엠컴퍼니, tv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