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혜 인턴기자]
111
111
배우 공승연, 변요한, 이열음, 육성재, 이엘리야, 박형식, 임지연, 윤균상, 고아성, 손호준이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했다.

‘2015 SBS 연기대상'(이하 SBS 연기대상)이 31일 오후 8시 55분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렸다. 시상식에는 올해 SBS 드라마를 빛낸 연기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고 MC는 유준상, 이휘재, 임지연이 맡았다.

이날 뉴스타상은 ‘풍문으로 들었소’ ‘육룡이 나르샤’ 공승연, ‘육룡이 나르샤’ 변요한,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이열음,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육성재, ‘돌아온 황금복’ 이엘리야, ‘상류사회’ 박형식, ‘상류사회’ 임지연, ‘너를 사랑한 시간’ ‘육룡이 나르샤’ 윤균상, ‘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미세스캅’ 손호준 총 10명의 배우들이 수상했다.

공승연은 트로피를 전달받던 과중 본인의 트로피가 늦게 도착해 나중에 받는 해프닝을 겪었다. 이어 “제가 오늘 시상식에 처음 왔다. 이렇게 상까지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 2016년도 열심히 연기해서 연기 잘 하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변요한은 “4시간 후면 31세가 된다. 정말 매력적인 나이다”며 “‘육룡이 나르샤’ 아직 안 끝났는데 선배님들 너무 감사드리고, 계속 전진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육성재는 “많은 사랑 받을 수 있어서 너무 감사드리고 영광이다. 그리고 비투비 사랑한다”며 많은 스태프들에 감사함을 전했다.

김지혜 인턴기자 jidori@
사진. ‘2015 SBS 연기대상’ 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