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빅스 라비
빅스 라비
걸그룹 멜로디데이가 이번엔 남성 아이돌그룹 빅스의 래퍼 라비와 뭉쳤다.

27일 자정 멜로디데이의 공식 SNS를 통해 “멜로디데이 ‘비가 내리면’ feat. 라비 of 빅스”라는 글과 더불어 한 스튜디오에서 녹음에 한창인 라비의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 속 라비는 사뭇 진지한 모습으로 녹음에 열중하고 있다.

멜로디데이는 두 번째 겨울 싱글 프로젝트 음반의 일환으로 새 디지털 싱글 ‘비가 내리면’을 발매한다. 지난해 겨울 래퍼 매드클라운과 호흡을 맞춘 ‘겁나’에 이은 곡으로 이번엔 빅스 라비가 랩피처링에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라비는 그룹 빅스로 그리고 레오와 결성한 유닛 빅스LR을 통한 활동으로 다양한 콘셉트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다재다능한 끼를 발산해왔다.

앞서 26일 공개된 스포일러 이미지를 통해 멜로디데이의 신곡에 참여한 미지의 남성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진 가운데, 빅스 라비와의 첫 호흡에 어떤 시너지 효과가 있을 지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예인을 시작으로 유민, 여은, 차희 순으로 멤버들의 개성을 담은 직접 쓴 캘리그라피로 완성한 새 싱글 ‘비가 내리면’의 리릭(LYRICS) 무빙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이 곡은 이승철, 규현, EXID, 나비 등과 작업한 작곡팀 4번타자와 멜로디데이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감성 발라드이다. 오는 28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멜로디데이 공식 SN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