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임휘준 인턴기자]
임지우
임지우
‘로드걸 선발대회 우승자’ 임지우가 케이지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다이어트에 한창이다. 임지우는 탄수화물은 안 먹고, 소고기와 채소만 먹으며 몸매 관리를 하고 있다.

임지우는 “아는 언니가 소개시켜준 덕분에 하루에 2시간 정도 근력 위주로 운동하고 있다.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는 운동법을 선택했다”라며 준비상황을 전했다.

임지우는 ‘샤오미 로드 FC(XIAOMI ROAD FC) 027 IN CHINA’를 통해 이번에 처음으로 로드 FC(ROAD FC) 케이지에 오른다. 아무래도 첫 경험이기에 부족한 점이 있을 터. 특히 좁은 케이지 주변이 좁기 때문에 걸어다니는 것이 쉽지 않다. 로드걸 선발대회 당시에도 심사위원으로 나선 ‘로드걸’ 최슬기가 이야기한 바 있다.

임지우는 “라운딩은 영상을 보면서 준비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그동안 로드걸분들의 영상을 찾아보면서 연습하고 있다”라며 “처음 로드걸로 케이지에 서게 되어 부담도 되고, 떨린다. 실수하지 않으려고 열심히 연습하고 있다. 워킹도 하고, 몸매 관리에도 매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임지우가 처음으로 로드걸로 함께하는 XIAOMI ROAD FC 027 IN CHINA는 오는 12월 26일 중국 상해 동방체육관에서 열린다. 14억이 시청하는 CCTV에서 오후 8시 30분(중국시간)부터 2시간 동안 생중계되며, 수퍼액션에서는 한국시간 오후 8시부터 4시간 동안 생중계된다.

임휘준 인턴기자 sosukehello@
사진. 로드미디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