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나홀로 집에
나홀로 집에
CJ E&M 채널들이크리스마스를맞아다양한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해눈길을 끈다. 인기 영화, 예능 프로그램, 화제의 드라마 등을 편성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인 것.

먼저 종합엔터테인먼트 채널 tvN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는 20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하는 ‘문제적 남자’를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밀 예정이다. 서울대 출신 배우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지주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문제적 남자’만의 흥미롭고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며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

18일과 오는 25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될 ‘콩트앤더시티’도 인기 코너인 ‘도시생태보고서’를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현장토크쇼 택시’는 성탄 특집 대형 프로젝트인 ‘후배에게 온정을’이란 타이틀로 꾸며 눈길을 끈다.

개그 듀오 장동민과 유상무가 출연해 tvN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이상준, 홍경준 등 8명의 후배 개그맨들과 함께 ‘추억의 토크 박스’와 ‘시민을 웃겨라’ 등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장동민이 상의 탈의까지 했다고 전해진 극한의 웃음 대결은 오는 22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될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오는 24일 밤 12시 40분부터는 2015년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로 손꼽히는 ‘삼시세끼 어촌편2’의 1~9회를 전편 연속방송한다. 차승원과 유해진, 손호준이 특급 게스트 박형식, 이진욱, 윤계상과 만들어낸 좌충우돌 만재도 라이프를 몰아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

오는 26일 오후 9시 45분에는 ‘SNL코리아6’가 크리스마스 특집을 내놓는다. 영화 ‘러브 액츄얼리’를 콘셉트로한 최강의 패러디 코미디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크리스마스 연휴의 마지막 밤을 시원한 웃음으로 장식할 전망이다.

No.1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추운 겨울을 후끈하게 할 패션 프로그램을 방영한다.먼저 24일부터 25일까지 매일 낮 12시에는 패션웹드라마로 뜨거운 인기를 모았던 ‘옐로우’를 온에어로 방영한다.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3’의 도전자로 이름을 알린 모델 김진경의 첫 주연작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 25일부터 27일까지 매일 밤 12시에는 차례로 ‘결혼전야’, ‘여배우들’, ‘블링링’을 방영하며 여자들이 크리스마스에 가장 보고 싶어하는 영화 BEST3를 안방에서 시청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채널 O tvN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연말에는 사랑하자!’를 주제로 특집 방송을 편성한다.성탄절인 25일 낮 12시에는 독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북 토크쇼 ‘비밀독서단’이 ‘사랑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책’을 소개한다. 화제가 된 시집 ‘당신의 이름을 지어다가 며칠은 먹었다’가 소개된 방송으로, 독서단 단원들이 따뜻한 사랑 이야기가 담긴 다양한 도서들을 추천한다. 이어 오후 1시부터 3시까지는 O tvN 시그니처 토크쇼 ‘어쩌다 어른’ 10회와 11회가 연속 방송된다.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과 김대수 카이스트 생명과학과 교수가 게스트로 출연해 ‘어른에게 사랑이란?’을 주제로 맛깔나는 사랑 이야기를 들려준다. 평균 연령 45.5세인 4명의 MC, 김상중과 남희석, 서경석, 양재진의 입담이 재미를 더할 예정.

남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XTM은 남자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먼저 24일 오후 8시부터는 ‘가제트’의 주제 중 남자라면 누구나 가지고 싶어하는 시계, 스니커즈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한 ‘남자들이 원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특집을 방영한다. 또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는 ‘XTM이 드리는 3가지 크리스마스 선물’ 특집을 준비했다.

No.1영화채널 OCN은 올해도 풍성한 영화들로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왔다고 전해라! 겨울 친구들’이란 콘셉트로 다채로운 영화들을 선보이는 것.

먼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오전 6시 20분엔 화이트크리스마스를 기원하며 설경이 인상적인 ‘러브레터’를 방영한다. 이어 오전 8시30분에는 짐캐리에게 갑자기 나타난 남극펭귄 6인방의 좌충우돌 뉴욕라이프를 그린 ‘파퍼씨네 펭귄들’을 방영하고, 오전 10시 10분에는 얼음 궁전에 갇힌 카이를 찾아 떠나는 아이스 원정대의 환상모험을 담은 ‘눈의 여왕’이 방송된다.

또 오후 4시 30분에는 ‘스타워즈3: 시스의 복수’가 방송되며, 오후 7시 20분부터는 크리스마스면 빼놓을 수 없는 영화, ‘나홀로 집에’가 2편 연속 방송된다. 24일 밤 12시부터 25일 밤까지 ‘해리포터’ 시리즈 전편이 방송된다. 1편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부터 8편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까지 총 8개의 에피소드가 연속 방영된다. 마지막으로 25일 오후 10시30분에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몬스터 호텔’이 방송될 예정이다.

영화 전문 채널 채널CGV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성탄절을 대표하는 영화 ‘나홀로 집에’ 시리즈 3편을 25일 오전 9시 30분부터 연속 방송한다. 1990년 가족들이 주인공 케빈을 깜빡 잊고 여행을 떠난 사이 집에 도둑이 들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담아낸 ‘나홀로 집에1’에 이어 1992년 나온 ‘나홀로 집에2’는 플로리다로 떠난 가족들과 떨어져 뉴욕행 비행기를 타 버린 케빈의 도둑 소탕 작전으로 유쾌함을 더했다. 1997년 개봉된 ‘나홀로 집에3’는 시리즈의 얼굴을 맡아 온 맥컬리 컬킨이 훌쩍 커 버려 주인공이 교체됐지만, 꼬마 혼자 남은 집에서 범죄자들을 골탕먹이는 전작의 소재에 충실한 스토리로 사랑을 받았다.

프리미엄 영화 서비스 캐치온은 성탄절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겨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 가족영화 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먼저 애니메이션 작품으로는 25일 오전 9시 30분에는 귀여운 몬스터 박스트롤들과 박스를 쓴 인간 소년 에그의 우정과 모험담을 담은 ‘박스트롤’이, 오후 4시 15분에는 내용은 한 여자를 사이에 둔 두 남자의 삼각관계 속에서 신들의 내기에 의해 바뀌어 버린 삶을 살게 된 청년 마놀로에 대한 이야기를 그리는 ‘북 오브 라이프’가, 이어 오후 5시 50분에는 어둠의 사냥꾼에 맞서 드래곤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소년 히컵과 드래곤 투슬리스의 고공액션 애니메이션 ‘드래곤 길들이기 2′, 마지막으로 오후 7시 35분에는 천재 형제와 그들이 만든 사랑스러운 히어로 베이맥스가 보여주는 환상의 우정 ‘빅 히어로’가 방송된다.
엽기적인 그녀
엽기적인 그녀
수퍼액션에서는 크리스마스를 홀로 보내는 솔로들을 위해 ‘나만의 성탄 여친’ 특집을 준비했다. 24일 오후 8시부터 남고생의 성장기를 그린 액션드라마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첫 사랑의 추억을 건드리는 ‘건축학개론’, 엽기적인 여대생과 순진한 복학생의 좌충우돌 사랑을 담은 로맨틱코미디 ‘엽기적인 그녀’, 섹시 코미디 영화 ‘색즉시공’을 연속 방송할 예정.
요괴워치
요괴워치
투니버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애니메이션 ‘요괴워치’와 어린이 드라마 ‘내일은 실험왕’을 방송한다. 먼저 22일 오후 7시에는 2015년 투니버스 시청률 NO.1을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요괴워치’의 새로운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오후 8시에는 국내 최초 어린이 과학 로맨스 드라마 ‘내일은 실험왕’이 첫 방송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